Sunday, July 18, 2010

2PM - I Will Give You My Life lyric

ijen apeuji ma ijen uljido ma
dont hurt anymore dont even cry anymore
neaga neorul jikyeo jundago
i'll protect you now
neowa yeong wonhi hamkkerago
i'll be with you forever
sarangeul midobwa dashin duryeowo ma
try believing in love dont be scared anymore
neorul haengbokhage haejugedago
i'll make you happy
ireohke ni apeseo itneunde
i'm in front of you right now

c/o
nae moksumeul geonda nae moksumeul gonda
i'm risking my life i'm risking my life
neaga neorul sarang hagiye
in order to love you
neo moksum kkaji geonda
i'm risking my life
ireon nae maeulmeul neon ani
do you know my feelings
jakku bogo shipeun mam ani
do you know how much i miss you
saranghagiye nan moksumdo geonda
i'm putting my life on the line to love you

ijen honja anya nawa hamkke janha
you're not alone anymore you're with me together now
sesange jichyeoseo himi deul ttaedo
if you're tired with the world
neaga neorul wiro hajanha
i'm here consoling you
sarangeul midobwa ijen nareul jikyeobwa

try believing in love observe me now
neorul haengbokhage haejugedago
i'll make you happy
ireohke ni apeseo itneunde
i'm in front of you right now

repeat c/o

eotteon geoto uril gallanoheul su eopgiye
nothing can seperate us
amado urin unmyeong igeji
we're probably destiny

repeat c/o

No comments:

Post a Comment